회사소개

고객의 신뢰와 진심! 안전한 식품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입니다.

수정씨푸드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친근한 식품문화를 제공하려는 수정씨푸드의 기업비전과 방향은 여전히 고집을 부리고 있습니다.
고객최우선,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믿을 수 있는 기억이 되겠습니다.
수정씨푸드의 미래는 고객입니다.

원조 꼼장어 40년의 노하우와 꼼장어 만큼은 내가 최고라는 자부심을 걸고
수정씨푸드는 1년 365일 항상 최고의 제품을 공급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우선 저희 수정씨푸드를 아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 이 방문이 고객 여러분들께서 수정씨푸드의 정직한 마음과 고집을 좀더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수정씨푸드는 1970년 창업이래 자갈치의 정직함, 꼼장어의 식문화, 내 가족이 먹는 먹거리에 대한 믿음을 보여드리기
위해 무던히도 노력해왔습니다.
첫째도 고객, 둘째도 고객이라는 임직원 모두의 고객 행복추구정신,
정직하지 않으면 결국 기업은 외면 받는다라는 변치않는 신념이
지금의 주식회사 수정씨푸드가 될 수 있었던 밑거름입니다.
고객들로부터 호평받는 수정씨푸드의 청결한 환경과 유통시스템 그리고 효율적인 생산관리 프로그램,
여기에 원료의 신선함까지 이 모든 것들을 여러분들께서도 경험해 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수정씨푸드는 여러분의 가족이 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정씨푸드 CEO 주순자

(주)수정씨푸드의 대표이사 주순자 대표이사님은 1970년 10월 28일 자갈치시장에서 단돈 5000원으로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1970년대 자갈치시장은 아직 채 가시지 않은 6.25의 여파로 여전히 전쟁터와 같았습니다.
살아남기 위해 더욱 억척스러워져야만 했던 그녀들을 우리는 " 자갈치 아지매 "라 부릅니다.
주순자 대표이사님 또한 전쟁터 같았던 자갈치시장에서 어렵게 사업을 시작하였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꼼장어에 대한 열정 하나로 포기 하지 않고 꼼장어에 대한 관심과 연구를 끈임없이 해 왔습니다.
최초 설립한 수정상회를 운영하며 소비자들이 꼼장어를 손질하여 먹기에는 불편하다는 생각에 직접 손질한 꼼장어 1kg와 함께 그에 맞는 양념장을 준비하여 소비자들이 먹기 쉽도록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주순자 대표이사님의 꼼장어에 대한 열정과 꼼장어 맛에 대한 소문이 퍼지며 주순자꼼장어를 맛보고자 하는 사람들은 점차 많아졌고 1976년 7월 수정사를 설립하고 이후 사업 확장으로 1999년 무지개공단으로 이전하며 지금의 수정사가 되었고 2012년 법인으로 전환하여 주식회사 수정사가 되었으며 Hacpp인증, 클린사업장 인증 등 여러 위생안전심사를 통과하여 국가적으로 인정받는 안전한 사업장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 사업이 더 확장되어 주순자꼼장어 프랜차이즈, 쇼핑몰오픈등을 하였고, 2016년 캐나다 현지에서 활랍스타를 직수입하게 되면서 꼼장어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모든 수산물을 유통, 제조하기 위하여 지금의 주식회사 수정씨푸드가 되었습니다.

COPYRIGHT ⓒ Soojungsa. All Rights Rsereved.